상세 컨텐츠

고혼진 화장품 가격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민정씨가 모델인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전달드릴까 합니다.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에 고혼진(Kohonjin) 화장품이 소개 되는 등 해외 뷰티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에서 고혼진 화장품이 인기를 끄는건지 가격은 어느 정도 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가볼까요?

 

 

 

 


목차

1. 고혼진 화장품이 이슈가 된 이유

2. 고혼진 화장품의 라인업

3.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대?


 

1. 고혼진 화장품이 이슈가 된 이유

 

 

고혼진 화장품이 이슈가 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높은 보습력(흡수력) : 요즘 K-를 접두사로 붙이면서 세계속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의 제품 혹은 문화를 다루는데요. K-뷰티 역시 그중 하나지 않을까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선탠을 좋아하는 유럽인들은 피부가 밝은 편이나 기미나 잡티가 올라올 우려가 많아,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고영양, 보습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이 유럽인들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사용 후기를 봐도 높은 보습력에 대한 좋은 후기를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 고 농축 : 고혼진 화장품은 무엇보다 고농축 원료에 집중한다고 하는데요. 원료가 좋아야 좋은 제품이 나온다는 철학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RG3, Compound-K와 8종 버섯,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여기에 연꽃수와 황금누에 등 고급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럼 다음으로 고혼진 화장품의 라인업을 살펴 보겠습니다. 높은 품질의 화장품인 만큼 다양한 구색이 있다면 시너지로 좀더 활력있는 피부를 가꿀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라인업에대해 다음에서 다뤄보겠습니다.

 

 

2. 고혼진 화장품의 라인업

 

 현재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직접 올린 후기를 참조해보면 특히 고혼진크림과 마스크팩은 유효성분의 빠른 흡수로 충분한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을/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 뉴트리션크림

2)뉴트리션 에센스

3) 마스크팩

 

 

 

세 개의 제품중에서도 특히 마스크팩의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쌀쌀한 가을 팩을 하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볼까 합니다 :) 그럼 다음으로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대?

 고혼진 화장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유선연결을 통해 상담 후 판매 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 합니다.

1) 마스크팩 : 마스크팩의 경우 후기를 찾아보니 한장에 5천원 정도 가격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일반 마스크 팩이 2천원 정도하는 거에 비해서 다소 높은 가격인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2) 뉴트리션크림/에센스 

 

뉴트리션크림/에센스 가격역시 공식 가격은 알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통해 후기를 찾아 볼 수 있었는데요. 후기를 통해 알아본 가격은 50만원 선이었습니다. 다른 고급 화장품 가격에 전혀 뒤쳐지지 않는 가격이었는데요. 그럼에도 해외 국내 반응이 좋은 것을 보면. 그 만큼 효과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종류 그리고 이슈인 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화장품은 아무래도 개인 피부별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맞는 화장품을 고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